[포토] 맨발걷기 국민운동본부, 영암군에 170만원 상당 책 기증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2024-04-21 10:43:21 ▲ 지난 18일 맨발걷기 국민운동본부 박동창 회장이 우승희 영암군수에 170만원 상당의 도서 100권을 기증했다. 기증받은 도서는 영암·삼호·학산도서관과 작은도서관, 각 읍·면복지회관에 비치된다. [영암군 제공]KPI뉴스 /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 1[단독] 에코프로비엠 헝가리 공장 굉음 논란…사측 "장비 청소 과정"2[단독] 인기 간편식 '외갓집 갈비탕'…불시점검에 '대장균 득실득실'3과열되는 성수동 시공권 경합…건설사 경쟁 넘어 조합 갈등 번지나4울산항만공사, 정부 경영평가 4년 연속 'A등급'5[단독]포스코, 아르헨티나 리튬개발 확장에 1억1000만 달러 외자유치 성공6[인터뷰] 이재준 수원시장 "'수원대전환' 첫 시작은 시민 생활비 낮추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