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 상품 함부로 던지는 아마존…"냉장고도 던져" 이제은 | 2019-01-03 13:55:53 레딧(Reddit) 사용자 게시판에 불만 폭주 댓글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 1[단독] 에코프로비엠 헝가리 공장 굉음 논란…사측 "장비 청소 과정"2[단독] 인기 간편식 '외갓집 갈비탕'…불시점검에 '대장균 득실득실'3과열되는 성수동 시공권 경합…건설사 경쟁 넘어 조합 갈등 번지나4울산항만공사, 정부 경영평가 4년 연속 'A등급'5[단독]포스코, 아르헨티나 리튬개발 확장에 1억1000만 달러 외자유치 성공6[인터뷰] 이재준 수원시장 "'수원대전환' 첫 시작은 시민 생활비 낮추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