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렌터카, '차 한 대만' 캠페인 진행
한상진 기자
shiraz@kpinews.kr | 2026-06-26 16:02:16
SK렌터카는 오는 27일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차 한 대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자동차 소유'에 대한 인식을 전환한다는 취지다. SK렌터카는 실제 차량 소유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이 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과거에는 '자동차를 구매해야 한다'는 인식이 컸다면, 이제 '필요에 따라 이용하는' 경향이 강하다는 것이다. 차 값이 오르고 보험료, 정비료 등 자동차 유지비에 대한 부담이 커진 것과 무관하지 않은 현상이라고 회사는 분석했다.
SK렌터카 관계자는 "자동차를 반드시 구매해야 한다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장기렌터카가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한 캠페인"이라며 "모빌리티 라이프 패러다임 변화에 맞춘 유연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한상진 기자 shiraz@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