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김영록 전남지사, 설 맞이 지역 청년과 오찬 간담회 격려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2024-02-08 12:25:49 ▲ 김영록 전라남도지사는 8일 남악에서 '설맞이 청년 희망 오찬 간담회'를 갖고 어려운 여건에도 자신의 꿈을 찾아 전공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청년들을 격려했다. [전남도 제공] KPI뉴스 /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 1[단독] 에코프로비엠 헝가리 공장 굉음 논란…사측 "장비 청소 과정"2과열되는 성수동 시공권 경합…건설사 경쟁 넘어 조합 갈등 번지나3울산항만공사, 정부 경영평가 4년 연속 'A등급'4[단독]포스코, 아르헨티나 리튬개발 확장에 1억1000만 달러 외자유치 성공5[인터뷰] 이재준 수원시장 "'수원대전환' 첫 시작은 시민 생활비 낮추기"6[단독]CJ그룹은 어쩌다 글로벌 동물복지단체의 타깃이 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