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이정선 광주시교육감, 첫 투표 고3 유권자와 소중한 한표 행사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2024-04-10 13:03:32 ▲ 이정선 광주광역시교육감이 제22대 총선 투표일인 10일 오전 9시 광주광역시 동구 계림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처음 유권자가 된 3학년 학생들과 함께 투표했다. [광주시교육청 제공] KPI뉴스 /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 1[단독] 에코프로비엠 헝가리 공장 굉음 논란…사측 "장비 청소 과정"2[단독] 인기 간편식 '외갓집 갈비탕'…불시점검에 '대장균 득실득실'3과열되는 성수동 시공권 경합…건설사 경쟁 넘어 조합 갈등 번지나4울산항만공사, 정부 경영평가 4년 연속 'A등급'5[단독]포스코, 아르헨티나 리튬개발 확장에 1억1000만 달러 외자유치 성공6[인터뷰] 이재준 수원시장 "'수원대전환' 첫 시작은 시민 생활비 낮추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