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이정선 광주시교육감, 식목일 선예학교서 나무심기 행사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2024-04-05 16:35:45 ▲ 5일 이정선 광주광역시교육감과 직원들이 제79회 식목일을 맞아 지난달 개교한 선예학교에서 금송, 넝쿨장미 등 나무 심기 행사를 갖고 있다. [광주시교육청 제공] ▲ 5일 이정선 광주광역시교육감과 직원들이 제79회 식목일을 맞아 지난달 개교한 선예학교에서 금송, 넝쿨장미 등 나무 심기 행사를 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광주시교육청 제공]KPI뉴스 /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 1[단독] 에코프로비엠 헝가리 공장 굉음 논란…사측 "장비 청소 과정"2[단독] 인기 간편식 '외갓집 갈비탕'…불시점검에 '대장균 득실득실'3과열되는 성수동 시공권 경합…건설사 경쟁 넘어 조합 갈등 번지나4울산항만공사, 정부 경영평가 4년 연속 'A등급'5[단독]포스코, 아르헨티나 리튬개발 확장에 1억1000만 달러 외자유치 성공6[인터뷰] 이재준 수원시장 "'수원대전환' 첫 시작은 시민 생활비 낮추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