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여수시, 장애인의 날 맞아 '무장애도시' 선포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2024-04-21 17:00:49 ▲ 지난 19일 정기명 전남 여수시장과 김영규 여수시회의 의장, 지역 정계인사들이 제44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진남실내체육관에서 열린 기념식에서 '무장애 도시' 선포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여수시 제공] KPI뉴스 /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 1[단독] 에코프로비엠 헝가리 공장 굉음 논란…사측 "장비 청소 과정"2[단독] 인기 간편식 '외갓집 갈비탕'…불시점검에 '대장균 득실득실'3과열되는 성수동 시공권 경합…건설사 경쟁 넘어 조합 갈등 번지나4울산항만공사, 정부 경영평가 4년 연속 'A등급'5[단독]포스코, 아르헨티나 리튬개발 확장에 1억1000만 달러 외자유치 성공6[인터뷰] 이재준 수원시장 "'수원대전환' 첫 시작은 시민 생활비 낮추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