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김춘진 aT 사장, 경남 밀양서 K-푸드 수출확대 방안 논의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2024-03-07 17:32:06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김춘진 사장(오른쪽 첫번째)이 지난 6일 삼양식품 밀양 제2공장 착공식에 참석해 K-푸드 수출확대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aT 제공] ▲ 지난 6일 김춘진 사장이 ㈜농업회사법인 SGF새울EPC(계란유통센터)에 방문해 관련 시설을 둘러보고 aT가 운영하는 농산물 온라인도매시장 등 사업에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aT 제공] KPI뉴스 /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 1[단독] 에코프로비엠 헝가리 공장 굉음 논란…사측 "장비 청소 과정"2과열되는 성수동 시공권 경합…건설사 경쟁 넘어 조합 갈등 번지나3울산항만공사, 정부 경영평가 4년 연속 'A등급'4[단독]포스코, 아르헨티나 리튬개발 확장에 1억1000만 달러 외자유치 성공5[인터뷰] 이재준 수원시장 "'수원대전환' 첫 시작은 시민 생활비 낮추기"6[AI 패권전쟁과 한국④] 젠슨 황이 주목한 한국…AI산업혁명 주도권 잡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