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충남 부여군, 저탄소 식생활 캠페인 협약 체결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2024-03-14 20:01:48 ▲ 김춘진(오른쪽)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사장과 박정현(왼쪽) 충남 부여군수가 저탄소 식생활 확산과 지역경제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T 제공] KPI뉴스 /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 1[단독] 에코프로비엠 헝가리 공장 굉음 논란…사측 "장비 청소 과정"2과열되는 성수동 시공권 경합…건설사 경쟁 넘어 조합 갈등 번지나3울산항만공사, 정부 경영평가 4년 연속 'A등급'4[단독]포스코, 아르헨티나 리튬개발 확장에 1억1000만 달러 외자유치 성공5[인터뷰] 이재준 수원시장 "'수원대전환' 첫 시작은 시민 생활비 낮추기"6[단독]CJ그룹은 어쩌다 글로벌 동물복지단체의 타깃이 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