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교안 '코로나 시국에 악수는 좀…' 정병혁 jbh@kpinews.kr | 2020-02-21 11:41:12 4·15 총선 종로에 출마하는 황교안 미래통합당 대표가 21일 서울 종로구 낙원동 일대에서 시민들을 만나 인사를 나누고 있다. KPI뉴스 / 정병혁 기자 jbh@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 1[단독] 에코프로비엠 헝가리 공장 굉음 논란…사측 "장비 청소 과정"2과열되는 성수동 시공권 경합…건설사 경쟁 넘어 조합 갈등 번지나3[단독]포스코, 아르헨티나 리튬개발 확장에 1억1000만 달러 외자유치 성공4울산항만공사, 정부 경영평가 4년 연속 'A등급'5[인터뷰] 이재준 수원시장 "'수원대전환' 첫 시작은 시민 생활비 낮추기"6[단독]CJ그룹은 어쩌다 글로벌 동물복지단체의 타깃이 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