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장성군, 노인시설 종사자 대상 '인권교육'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2023-06-29 22:03:19 ▲장성군이 지난 28일 장성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노인복지시설, 재가장기요양기관 설치·운영자 및 종사자 150여 명을 대상으로 인권교육을 실시했다. [장성군 제공] KPI뉴스 /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 1지방보다 2배 비싼 서울 공사비…아파트 '명품화 경쟁' 영향2[단독] 중견 건설사 '사용자성' 속속 인정…서희·코오롱·태영·금호 등 8곳3[단독]포스코, 아르헨티나 리튬개발 확장에 1억1000만 달러 외자유치 성공4'사용자성 인정' 중견 건설사로 확대…실제 교섭까지는 변수 산적5[단독]CJ그룹은 어쩌다 글로벌 동물복지단체의 타깃이 됐나6태국 파타야서 음란물 유포·마약 소지 한국인 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