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은 웰니스 토크 콘서트 '세라젬 드 애프터눈(Ceragem de Afternoon)'을 다음 달 21일 서울 롯데콘서트홀에서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 |
| ▲ '세라젬 웰니스 토크 콘서트' 안내 포스터. [세라젬 제공] |
참가자 1000명을 초청해 질문에 직접 답하고 건강한 삶에 대한 통찰을 공유하는 자리다. 지난 4월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열리는 초청 행사다.
세라젬이 제안하는 건강습관 '7-HABIT'(척추·운동·휴식·뷰티·순환·에너지·정신)을 바탕으로 일상에서 실천할 수 있는 건강 관리 방법 등을 다룰 예정이다.
연사로는 이경수 대표와 방송인 박미선 씨와, 국민대 스포츠건강재활학과 홍정기 교수가 참여한다. 박 씨는 건강을 회복하며 경험한 삶의 변화를 이야기하고, 홍 교수는 건강수명 연장을 위한 생활 습관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후 가수 환희가 축하 공연을 진행한다.
세라젬 관계자는 "건강과 웰니스에 대한 인사이트를 나누고 참가자와 더욱 깊이 소통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참여형 웰니스 프로그램을 지속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KPI뉴스 / 유충현 기자 babybug@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