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I뉴스 - GS건설, 상반기 영업益 3180억…전년동기比 5.3%↑
검색어 입력폼
검색
경제/산업
GS건설, 상반기 영업益 3180억…전년동기比 5.3%↑
안혜완
/ 2022-07-27 15:48:39
GS건설은 올해 상반기 영업이익이 3180억 원으로, 전년동기 대비 5.3% 늘었다고 27일 밝혔다. 상반기 매출은 5조4240억 원으로 27.7% 증가했다.
사업 부문별로는 건축주택부문이 54.5% 늘어난 2조6760억 원을, 신사업부문은 26% 증가한 4510억 원을 나타냈다.
▲ GS건설 CI [GS건설 제공]
2분기 매출은 3조480억 원으로 전기 대비 28.3% 확대됐다. 3년 3개월 만에 분기 매출 3조 원을 넘었다. 영업이익(1640억 원)은 7.2% 늘었다.
KPI뉴스 / 안혜완 기자 ahw@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안혜완
이 기자가 작성한 다른 기사
전체보기 ▶
[단독] "모로코군, 지난해 LIG넥스원 '신궁' 발사대 50기·미사일 101기 구매"
[단독] 수도권 레미콘 운송 멈춘다…내달 8일부터 무기한 휴업
중동 위기의 학습효과…'탈석유' 올라타는 신재생에너지
좋아요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라인
밴드
네이버
https://m.kpinews.kr/newsView/179548780685993
URL복사
URL주소가 복사 되었습니다.
글씨크기
A
작게
A
보통
A
크게
A
아주크게
A
최대크게
WEEKLY HOT
1
[단독] 에코프로비엠 헝가리 공장 굉음 논란…사측 "장비 청소 과정"
2
[단독] 인기 간편식 '외갓집 갈비탕'…불시점검에 '대장균 득실득실'
3
과열되는 성수동 시공권 경합…건설사 경쟁 넘어 조합 갈등 번지나
4
울산항만공사, 정부 경영평가 4년 연속 'A등급'
5
[단독]포스코, 아르헨티나 리튬개발 확장에 1억1000만 달러 외자유치 성공
6
[인터뷰] 이재준 수원시장 "'수원대전환' 첫 시작은 시민 생활비 낮추기"
SNS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네이버TV
정치
경제/산업
사회
IT/과학
전국
세계
생활/문화
오피니언
포토
전체기사
홈
로그인
매체소개
PC버전
검색어 입력폼
Category
전체기사
정치
경제/산업
사회
IT/과학
전국
전체
경기
부울경
대구/경북
호남
세계
생활/문화
전체
연예
스포츠
오피니언
포토
전체
정치
경제/산업
사회
생활/문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