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합천군은 23일 공설운동장 대회의실에서 '제25회 벚꽃 마라톤' 평가 보고회를 개최하고 대회의 성과와 운영 평가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 |
| ▲ 김윤철 군수가 23일 합천 벚꽃 마라톤 평가 보고회를 주재하고 있다. [합천군 제공] |
이번 평가 보고회에는 김윤철 군수를 비롯해 정봉훈 군의회 의장, 유달형 합천군체육회장, 대회 관계자 및 자원봉사자 등 50여 명이 참석해 벚꽃 마라톤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함께 돌아보고 향후 발전 방향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이날 행사에서는 대회 준비와 운영 과정에서 헌신적으로 활동하며 참가자들의 편의 제공과 안전한 대회 환경 조성에 기여한 자원봉사자 19명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김윤철 군수는 "올해 마라톤대회가 역대 최단기간 접수 마감이라는 기록을 세울 수 있었던 것은 전국 러너 여러분의 성원, 그리고 대회 성공을 위해 힘써주신 관계자와 자원봉사자 여러분 덕분"이라며 "내년 대회는 더욱 안전하고 수준 높은 행사로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26회 합천 벚꽃 마라톤은 내년 3월 28일 수려한 황강 변 벚꽃 길을 배경으로 다시 한번 전국 러너들을 맞게 될 예정이다.
KPI뉴스 / 김도형 기자 ehgud0226@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